News

NEWS [BTS News] BTS's JIN, "Good looks should be shared widely"... Fans' passionate retweets make him No. 1 in the 'Ktown4u advertisement event'.

[BTS News] 방탄소년단 진, ‘잘생김은 널리 널리’…팬들의 열렬한 리트윗 ‘케타포 광고 이벤트 1위’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방탄소년단(BTS) 진이 케이타운포유(Ktown4u)가 실시한 이벤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막강한 인기를 과시했다.

케이팝 음반 판매 사이트 케이타운포유(이하 케타포)는 지난 2월 케타포 코엑스 내 아티스트 광고를 한 달간 무료로 제공하는 '케타포 코엑스 프리오픈 이벤트'를 열었다.

방탄소년단(BTS) 진
▲ 방탄소년단(BTS) 진

주최 측은 각 팬 베이스가 최애의 영상이나 이미지를 이벤트 양식에 맞게 제출하게 한 후, 팬들은 해당 게시물을 리트윗해 '제일 많이 RT된 1~3위'를 뽑아 무료 광고 혜택을 주었다.

이 이벤트에 김석진 음원정보팀(@seokjin_1204Hz)이 해시태그 '#Ktown4u_Coex_LEDwall_Event와 #케타포코엑스_광고_이벤트' 로 트위터에 홍보 영상을 게재해 응모하였으며,
이 게시물을 팬들이 RT해 총 리트윗수 2만 623개를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다.



방탄소년단(BTS) 진
▲ 방탄소년단(BTS) 진 & 케이타운포유 트위터

2위는 더보이즈 팬커뮤니티 더비보따리(@thebpackage1206)가 총 리트윗수 2만 447개, 3위는 NCT127 팬커뮤니티 다음카페 우리칠(Urichil_cafe)가 7천 744개의 리트윗을 기록했다.

우승 리워드 광고로 1위에게 코엑스 3층 메인 스크린 광고가 주어지며, 2위에게는 4층 4면 스크린, 3위에게는 3층 코리도 스크린 광고가 주어진다.

우승을 차지한 진의 광고 영상은 진이 입대 전 선물처럼 주고 간 솔로 싱글 앨범 '디 애스트로넛'(The Astronaut) 뮤직비디오 장면과 작년 10월 아르헨티나에서 개최된 콜드플레이의 공연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했던 진의 라이브 무대를 함께 편집한 것이었다.
수준 높은 영상 편집 기술과 진의 평온하고 아름다운 얼굴이 조화를 이루어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영상물이 게시되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샀다.


방탄소년단(BTS) 진
▲ 방탄소년단(BTS) 진

광고 이벤트 1위 이후 케타포 코엑스 대형 스크린 광고를 기다렸던 팬들은, 광고가 진행되자마자 현장을 방문하며 인증 사진과 영상을 SNS를 통해 공유하는 등 우승을 축하하는 진 팬들의 축제로 이어졌다.

한편 진은 현재 군 복무 중임에도 진의 디 애스트로넛은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차트에 10주차 5위로 차트인하며 견고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황선용 기자 reporter@topstarnews.co.kr
출처 : 톱스타뉴스(https://www.topstarnews.net)